본문 바로가기
[Theme]/ːMobile

[어학] 파이널리 스피크(Finally Speak)

by David Jeong7 2020. 10. 25.
반응형

구글 플레이 - 무료

앱스토어 - 무료

카테고리: 교육

용량: 기기별 상이

언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외

개발사: INTORAW Inc.

 

파이널리 스피크는 1인칭 시점으로 촬영한 원어민의 1대 1 대화 영상을 통해 미국에서 사용되는 생생한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다. 초창기에는 미국 의대생들이 만든 영어 교육 앱으로 유명해 사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현재 1천 개의 서로 다른 상황별 대화와 3천4백여 가지의 표현을 제공하고 있으며, 음식점, 쇼핑센터, 호텔, 공항, 비행기 안, 대중교통 이용할 때 등 외국에 나가서 겪기 쉬운 상황별 대화도 구성되어 있다. 인앱 구매 시 1천 가지 이상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30일 프리패스권은 8.79달러, 90일은 20.89달러, 1년 프리패스권은 54.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 먼저 영상을 반복 시청하고 대화 내용과 상세 설명을 읽어볼 수 있다.

▲ 영상 속 인물의 역할을 더빙하여 대화를 완성하고 자신의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다.

 

 

 

▲ 마지막으로 음성인식을 통해 표현을 완전히 습득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 패스트푸드점부터 대중교통에서 자주 쓰이는 회화 표현을 배울 수 있다.

 

Check Point : 반복 재생되는 1대 1 대화 동영상을 시청하며 원어민의 표현과 발음에 익숙해질 수 있으며 원어민과 실제로 만나 눈을 맞추고 이야기하듯 직접 대화를 이어갈 수 있다. 영어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모두 활용해볼 수 있는 앱이다.

 

Ref. news.appstory.co.kr/apps919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