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me]/ːCar

Mercedes Benz VISION EQXX Display

by David Jeong7 2023. 4. 29.
반응형

 

CES 2022에서 Mercedes Benz는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가 개발한 가장 효율적인 전기 자동차를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Vision EQXX는 놀라운 시제품일 뿐만 아니라 1.3m 너비의 단일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디지털 애호가들을 위한 축제.

 

The Mercedes-Benz Vision EQXX Interior and Wide Infotainment Screen

 

메르세데스-벤츠는 월요일 효율성을 앞세운 고급 전기차를 완벽하게 재창조한 비전 EQXX 연구용 자동차를 공개했습니다. 이 롤링 R&D 연구소는 머지않은 미래에 시리즈 생산 차량을 위한 다양한 기술 덕분에 한 번의 충전으로 1,000km(621.3마일) 이상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Vision EQXX의 외관은 공기역학적 엔지니어링을 통한 효율성이 전부인 반면, 내부는 재료 과학을 통한 효율성이 전부입니다.

이 안에는 자연에 의존하거나 환경 친화적인 물질들이 매우 많습니다. 문고리는 비건 실크처럼 생긴 천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몇몇 시트 쿠션 조각들은 균사체 균으로 만든 비건 가죽 대체품인 Mylo라고 불리는 것에 싸여 있습니다. 선인장 섬유로부터 다른 가죽 대안이 만들어집니다. 그 카펫은 순수한 대나무 섬유로 만들어졌는데, 이것은 고급스럽고 자연에서 빨리 자랍니다. 바닥 및 도어 트림 조각은 재활용된 PET 병에 의존하는 반면 벨트 라인 위의 극세사 재료는 동일한 재료에 의존합니다. 마지막으로, 내부는 매립 폐기물로 만들어진 UBQ 물질이라고 불리는 것도 사용합니다.

소재와 스타일은 확실히 인상적이지만, 우리는 화면(하이퍼 스크린)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프로덕션 EQS의 대시보드는 대시보드 크기의 디스플레이와 같은 인상을 주기 위해 접착 유리 아래에 여러 개의 스크린을 장착할 수 있지만, Vision EQXX는 이 기술을 필연적인 결론에 이르게 합니다. A-필러에서 A-필러까지 47.5인치에 이르는 이 하이퍼 하이퍼 스크린은 8K 해상도로 차량의 전면 절반을 채우는 매끄러운 디스플레이입니다. Mercedes는 NAVIS Automotive Systems와 협력하여 실시간 3D 내비게이션을 제공하는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차세대 자동차 회사의 "Hey, Mercedes" 디지털 어시스턴트는 훨씬 더 자연스럽게 들리도록 조정되었습니다.

Vision EQXX는 효율성을 높이는 아이디어를 오디오 시스템에 적용하기도 합니다. 많은 고급 설정은 단순히 더 많은 스피커를 차 안에 던져 넣으며, 이는 불필요하게 전자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엔지니어들은 스피커의 수를 줄이고 각 탑승자의 좌석 가까이에 스피커를 배치했습니다.

 

Mercedes VISION EQXX - INTERIOR

 

Mercedes VISION EQXX는 주행을 위해 설계된 차량입니다.

범위와 효율은 전기 시대를 정의하도록 설정됩니다. 탁월한 범위는 모든 여정에 적합한 전기 자동차를 만들고 채택 속도를 높일 것입니다. 탁월한 효율성은 배터리 크기와 경량화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더 적은 비용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게 해줍니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앞장서기로 결심했습니다. EQS 450+가 한 번 충전으로 422마일을 주행한 최근 Edmunds 테스트에서 입증된 바와 같이, 당사는 이미 245kW(전기 소비량 WLTP 합계: 19.8-15.7kWh/100km, CO2 배출량: 0g/km)[1]로 실제 범위의 차트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Mercedes-Benz VISION EQXX는 여행용으로 설계된 차량입니다.
혁신을 통해 감성과 감성에 대한 현대 고객의 점진적인 요구에 부응합니다. 광범위한 기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 소프트웨어 정의 연구 프로토타입은 모든 면에서 지구상에서 가장 효율적인 자동차 중 하나를 제공하기 위한 창의성, 독창성 및 결단력을 갖춘 여성과 남성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최신 디지털 기술인 스타트업의 민첩성과 포뮬러 1의 속도를 사용하여 그렇게 했습니다.

그 결과 실제 교통 상황에서 내부 디지털 시뮬레이션을 기반으로 100km/10kWh 미만의 탁월한 에너지 소비(kWh당 6마일 이상의 효율)로 한 번 충전으로 1,000km[3]를 초과할 수 있는 효율성의 걸작이 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자동차 공학 규칙서를 찢어 전기 시대의 도로 여행을 다시 상상하는 소프트웨어 기반 전기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단순히 배터리의 크기를 늘리기보다는 기능을 넘나드는 국제적인 팀이 장거리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들은 드라이브트레인 효율성, 에너지 밀도, 공기역학 및 경량 설계에서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기존의 디자인 접근 방식에서 벗어나 실내 레이아웃은 몇 가지 모듈과 경량 디자인의 아름다운 단순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는 복잡한 형상의 부재와 경량 구조물이 완전히 유기적인 방식으로 실내 미관에 통합됨으로써 표현되어 전통적인 트림 요소가 불필요하게 됩니다.

VISION EQXX 안에 들어가면 버섯부터 비건 실크까지 자연의 영향력이 계속됩니다. 가볍고 지속 가능한 소재와 유기적으로 영감을 받은 디자인 디테일이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인테리어의 가벼운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본 원칙은 최소 무게로 최대한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며 동물성 제품은 절대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인테리어는 전 세계 스타트업에서 조달한 수많은 혁신적인 재료를 특징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도어 당김은 AM실크의 바이오스틸 섬유로 만들어집니다. 이 고강도 바이오 기술 기반의 인증된 베건 실크와 유사한 직물은 바이오패브릭(자연 동일)을 발명한 사람이 만든 것입니다. 혁신적인 과학과 진정한 환경 무결성을 결합한 이 기술의 사용은 자동차 분야에서 처음 있는 일입니다.

 http://bit.ly/AutoINTERIOR

 

Digital World Premiere of the VISION EQXX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전기 범위와 효율성에 대한 준비를 하십시오! 메르세데스-벤츠는 전기가 넘치는 미래로 나아가기로 결심했습니다. VISION EQXX는 기술 장벽을 전반적으로 돌파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우리가 스스로 설정한 미션의 결과물입니다. 그 결과 1회 충전으로 실제 전기 주행 거리가 1,000km를 초과할 수 있는 연구 프로토타입을 개발되었습니다. 100km당 10kWh 미만의 뛰어난 에너지 소비가 이 목표의 핵심입니다.

► OpenStreetMap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이 비디오의 지도 시뮬레이션: www.openstreetmap.org/copyright

 

반응형